공지사항

범물복지관 장학금 수여자 감사편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맥치과
작성일22-01-13 10:04 조회407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범물복지관 장학금 받으신 분들이 감사편지를 보내주셔서 공유합니다.

앞으로도 지역사회 환원에 앞장서는 맥치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조영준 후원자님께

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장학금을 받게 된 문O은이라고 합니다. 너무나도 감사하게 이번 장학금을 통해서 학원비로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. 학원비 때문에 엄마에게 부담이 될까봐 생각했었는데 이번을 통해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 앞으로 저도 열심히 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. 남은 장학금으로는 음악공부에 필요한 책들을 사는데 쓰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– 문O은 올림


맥치과 조영준 후원자님께

안녕하세요 O민이에요! 한 해의 수험생활이 막을 내린 요즘, 책상에 벗어나 바깥풍경을 둘러보니 연말의 분위기가 느껴져요. 이제 성인이 되어 새로운 시작을 앞두게 되었다는 사실이 실감이 납니다. 제가 용기 내어 새로운 길을 나아갈 수 있도록 후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. 저는 제 길을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스스로를 파악하고, 저만이 가진 소질을 계발하고 싶어요. 지금도 제가 배우고 싶었던 걸 찾아보고 조금씩 노력해 나가고 있답니다. 후원자님처럼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만큼 멋진 어른이 된다면 정말 좋겠네요. 후원자님,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.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! – 박O민 올림 –


- 이O연- 

맥치과(조영준) 후원자님

안녕하세요! 날씨가 많이 추워졌다 또 괜찮아졌다가 그러는 데 옷은 따뜻하게 입고 잘 지내시나요? 저는 후원자님 덕분에 밥도 잘 챙겨먹고,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있답니다. 귀한 장학금을 보내주셔서 이번 겨울은 저에게 정말 따뜻한 계절이 될 것 같아요. 메시지로 제 마음이 잘 전달될진 모르겠지만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! 후원자님이 전달해주신 장학금 덕분에 대학 입학에 있어 부모님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고 학업에 관한 비용의 걱정을 덜어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요. 저도 학업에 집중해서 공부 열심히 해서 후원자님처럼 따뜻한 마음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! 항상 건강하세요. 다시 한번 장학금 정말 감사합니다.


- 이O경- 

맥치과 후언자님 안녕학세요? 이번에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저는 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어요! 지금 정말 하고 싶고 배우고 싶은 일들이 많은 저에게 돈 걱정을 하지 않고 하고 싶었던 일들을 맘껏 배울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. 저도 꼭 저의 꿈인 간호사가 되어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후원금 감사드립니다!


- 윤O준- 

맥치과(조영준) 후원자님 안녕하세요? 고3 힘든 시기에 후원자님 덕분에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어요. 감사합니다. 제 꿈이 확실히 정해지진 않았지만 꿈을 찾아서 앞으로 조영준님 처럼 멋진 사람이 되고 싶어요. 조영준 후원자님 감사합니다! 잊지 않겠습니다. 

- 김O아- 

맥치과 조영준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~

후원자님 덕분에 학업에 집중할 수 있어서 저의 꿈을 향해 더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! 꼭 꿈을 이루어서 이웃을 함께 돌보겠습니다. 장학금 정말 감사합니다!!


- 최O혜- 

안녕하세요~ 맥치과 ‘조영준’ 후원자님! 이번에 예상치도 못한 장학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 소중한 후원금을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^^ 후원자님도 저에게 후원하신걸 후회없이 생각하도록 보람있게 쓰겠습니다! 정말 감사드립니다!


- 박O원- 

맥치과 후원자님께

이렇게 따뜻한 손길로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 인사 드리겠습니다!

2021년 남은 시간도 마무리 잘 하시구요 항상 건강하세요^^


- 서O리- 

후원자님 안녕하세요? 후원자님 덕분에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. 정말 감사합니다. 2021년도 다 끝나가는데 새해에도 건강하세요.


- 이O구- 

맥치과(조영준) 후원자님 안녕하세요. 저는 이O구입니다.

후원자님 덕분에 이번달 학업비를 걱정하지 않고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어요! 저도 제 꿈을 이루어 앞으로 후원자님과 같이 이웃을 돌아보는 사람이 되겠습니다. 장학금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!


- 김O진- 

맥치과 후원자님 안녕하세요! 수험기간 동안 교재비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후원자님 덕에 걱정 없이 고3 보낼 수 있었어요! 장학금 감사합니다! 저도 제가 사회에 힘을 보탤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!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!


- 이O윤- 

조영준 후원자님 안녕하세요?

후원자님 덕분에 내년에 대학교 학비에 보태쓸 수 있게 되었어요! 저도 세무사라는 꿈을 이루어 후원자님처럼 이웃을 돌보는 사람이 되겠습니다. 장학금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.


- 김O별- 

맥치과 조영준 후원자님 안녕하세요? O별이에요. 후원자님 덕분에 학업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어요! 저도 제 꿈을 이뤄 앞으로 후원자님과 같이 이웃을 돌아보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게요. 장학금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.


- 허O연- 

조영준 후원자님 안녕하세요!

이번에 후원자님께서 도움주신 덕분에 운전면허 학원에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! 이제 곧 성인이 되는 만큼 더욱 행동과 마음 가짐에 책임감을 가지고, 후원자님 처럼 주변을 살피고 배려하는 어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! 항상 감사합니다! ^^


- 전O희- 

맥치과(조영준) 후원자님께

맥치과(조영준) 후원자님 안녕하세요? 후원자님 장학금 감사합니다. 후원자님 덕분에 제가 좋아하는 그림 그리기나 네일 아트에 필요한 재료들을 살 수 있게 되었고 더 나아가 제 꿈인 돈 많이 벌어서 부모님께 효도하기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어요. 후원자님께서 제게 베풀어 주신 은혜 잊지 않고 다음에 저도 돈을 벌게 되면 저보다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- 서O호- 

조영준 후원자님 안녕하세요? 후원자님 덕분에 학업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저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자라 후원자님처럼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! 장학금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!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로그인